건강보험 결정을 내릴 때 고려해야 할 훌륭한 조언

2020. 6. 2. 19:21카테고리 없음


건강보험 결정을 내릴 때 고려해야 할 훌륭한 조언



이렇게 많은 종류의 건강보험이 있는데,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을 위한 건강보험을 찾는 것은 어려울지도 모른다.


그렇기는 하지만 버스에 치이거나 암 진단을 받으면 보험으로 인해 파산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다음 기사는 건강보험이 제공하는 많은 혜택을 보여주는 동시에 건강보험에 대한 많은 지식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개별적인 건강보험에 가입할 생각을 할 때는, 모든 적용 가능한 비용을 계산하는 시간을 가져라.


보험료, 공제액, 공동 납부금 등 앞으로 발생할 모든 비용을 고려하십시오.


이러한 것들이 처음에는 혼란스러울 수 있지만, 정책을 구입하기 전에 비용과 이유를 아는 것이 가장 유리하다.




만약 당신이 대학을 막 졸업하고 건강보험을 찾고 있다면, 다음의 두 가지 선택사항을 고려해보라.


만약 당신이 대학을 졸업하고 바로 직장을 구했다면, 그들이 제공하는 건강보험을 확인해 보라.


또한 스물여섯 살이 될 때까지 부모님의 방침에 따라 명단에 이름을 올리거나, 개인적인 계획을 들여다볼 수도 있다.




고용주가 직원들을 위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일부 회사들은 예방적 의료 서비스를 위해 체육관 회원권을 할인하고 할인된 요금을 제공한다.


이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피트니스 프로그램에 등록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회사에 보험혜택을 줄여서 당신의 보험료를 줄여준다.




비록 여러분이 그것을 알지 못할 수도 있지만, 배우자를 직장에서 자신의 건강보험 정책에 추가하는 것은 만약 그들의 고용 장소에서 비슷한 보장을 받을 수 있다면 수수료를 유발할 수 있다.


때로는 당신과 당신의 배우자가 고용주를 통해 개별 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더 경제적일 수 있으므로, 두 가지 상황에서 비용을 비교하십시오.




의사를 자주 방문하지 않는다면, 자신의 건강 저축 계좌(HSA)를 개설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건강보험료를 내기 위해 세금 공제 계좌에 저축하는 건강보험의 대안이다.




시간을 내어 청구서를 전부 읽어 보십시오.


건강 정책을 사용하더라도, 여러분은 여전히 놀랄 만큼 높은 금액, 특히 처방전을 받을 수 있다.


일부 의사들은 약물과 관련된 일반적인 버전을 고려하지 않고 처방전을 작성한다.


약국마다 다른 약국들의 약값을 반드시 비교하라.


어떤 일반 의약품은 다른 약국에서 가격이 저렴하다.




재난적 건강보험 적용은 표준 건강보험을 감당할 수 없는 개인에게 선택권이다.


치명적인 보장은 당신이 심각한 생명을 위협하는 질병이나 예상치 못한 부상 사고를 경험할 경우에 당신을 보호해 줄 것이다.


만일의 경우를 대비해 관광헬스케어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치명적인 건강보험을 고려하고 있다면, 먼저 당신의 숙제를 하라.


예상한 모든 이벤트를 포함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응급상황에서 당신의 공제금을 관리하려면 건강 저축 계좌를 구해서 그것에 자금을 추가해야 할 것이다.




여러분이 아끼는 애완동물이 실내에서 모든 시간을 보내더라도, 애완동물 보험은 여전히 좋은 생각이다.


실내에 있을 때 우발적인 중독과 부상 때문에 항상 위험이 있을 수도 있고, 물론, 여러분의 애완동물은 항상 밖으로 나가서 무슨 일이 일어날 수도 있다.


실내에 있는 동안에도, 애완동물은 이빨이나 뼈를 부러뜨릴 수 있고, 값비싼 수의사 관리를 받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미 존재하는 질환으로 고통 받는다면, 건강 보장을 위해 서명하기 전에 조사하라.


어떤 보험 회사들은 당신의 이미 있는 상태 때문에 당신에게 보험 혜택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고, 다른 회사들은 보험 혜택을 매우 많이 받을 것이다.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교육하면 요금이 더 나올 거야.




건강 보험은 당신의 삶의 일부인가? 당신이 건강보험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들이 그들이 필요로 할 때 필요한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읽은 정보를 적용하여 당신과 당신의 가족이 건강보험에 가입하도록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