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2020. 6. 2. 19:22카테고리 없음


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사업주라면 좋은 평판을 얻는 것이 성공에 필수적이다.


일을 제대로 처리하지 않으면 평판을 해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을 지연시킬 수 있다.


평판 관리에 대한 팁을 보려면 이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공손하고 정중하라.


만약 당신이 팔로워들과 다른 방식으로 의사소통을 하지 않는다면, 계속해서 트윗을 하거나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것은 별로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질문을 받으면 즉시 응답하십시오.


바로 대답할 수 없는 질문이 들리면 답을 얻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뜻을 표시하고, 대답할 때 후속 조치를 취한다.




불만족스러운 고객들을 가능한 한 행복하게 하도록 노력하라.


당신은 나쁜 경험을 긍정적인 경험으로 바꾸어 고객들에게 당신이 관심을 갖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그 변화가 온라인 포럼을 통해 일어난다면, 그것은 훨씬 더 좋다.


동료 고객들은 불행해진 고객에 대한 당신의 반응을 목격하고 당신을 신뢰하려는 의지를 발전시킬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에 접속하십시오.


아놀드 월드와이드에 따르면, 이 곳의 고객들 중 절반 이상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질문을 받았을 때 브랜드가 반말을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적어도 두어 시간 안에 답장을 빨리 하고 있는지 확인해라.


많은 기업들이 그렇게 방심하지 않기 때문에, 여러분이 반응을 보일 때 여러분은 더 두드러질 것이다.




제품 또는 서비스와 관련된 뉴스 및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고객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매일 이 일에 약간의 시간을 할애해 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자신의 사업을 소유하고 있다면, 반드시 직원들을 존중하여 대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사업주로서 부정적인 평판을 얻을 수도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 때문에 당신에게 사업을 주지 않을 것이다.




손님이 자주 오는 곳에 있으십시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많은 고객들이 정기적으로 지역 식당을 방문한다는 것을 안다면, 직접 그곳으로 가보라.


당신의 고객이 있는 곳으로 가면 당신은 그들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사회적 환경에서 상호 작용하는 것을 좋아하고 훨씬 더 수용적이 될 것이다.




인터넷에서 어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계속 업데이트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이 장소들에서 그들의 상황에 대해 토론한다.


이러한 플랫폼을 계속 주시하면 부정적인 피드백을 포착하고 올바른 방식으로 손상 제어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 평판을 추가적인 피해로부터 안전하게 지키는 효과적인 수단이다.




평판 관리는 시간을 투자하고 싶은 것이다.


고객들과 직접 대면하는 동안 온라인 평판을 관리할 수 있다.


도움을 받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당신의 사업에 대한 나쁜 평을 읽는 것은 특히 그 논평이 정확히 사실이 아닐 때 당신을 화나게 할 수 있다.


당신의 가장 좋은 접근법은 사실들로 침착하게 대응하여 원래의 포스터가 말한 것을 폭로하는 것이다.


독자들이 전체 상황을 본다면 더 나은 판단을 내릴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이용할 수 있는 잠재 고객의 기대를 관리해야 한다.


이것은 완전히 투명해지고 신속하고 전문적으로 실수를 처리하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좋은 평판을 원한다면 당신의 사업 전반에 걸친 투명성이 필요하다.




공동체 행사에서 스폰서가 되어라.


네 명성이 치솟을 거야! 여러분의 소비자들은 여러분이 후원하는 공공 행사의 종류와 여러분이 지역사회를 위해 무엇을 하는지 보게 될 것이고, 그것은 여러분에게 정말 좋은 평판을 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의 전반적인 성공에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가 어느 곳에서 논의되고 있는지 알아야 하며, 이러한 장소들은 감시되어야 한다.


귀사의 비즈니스 업계에서 고객이 주로 코멘트와 리뷰를 게시하는 위치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모든 불만과 비판에 정중하게 대응하고, 긍정적인 의견과 함께 링크를 게시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다면, 질문 없이 항상 환불 보장을 제공하라.


이것은 좋은 고객 관계를 제공한다면 큰 부분이다.


고객이 구입한 제품을 반품할 때마다 새 상품으로 재판매할 수 없기 때문에 그 상품에서 더 이상 마진이 없을 수도 있다.


하지만, 반복적인 고객들은 중요하며, 훌륭한 보증을 제공하는 것도 그들을 얻는 한 방법이다.




사업을 할 때는 사업 평판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부정적인 평판을 받으면 그냥 무시할 수 없다.


나쁜 평판은 당신의 사업을 망칠 수 있다.


여기서 읽은 충고를 사용하여 확고한 명성을 유지하십시오.